◈ 논문열람
게임아트의 추상적 비쥬얼 형식 분석을 통한 문화 컨텐츠로의 활용가능성 제안 - 김경남 | |||
---|---|---|---|
글쓴이 | detra | 날 짜 | 2007-12-26 |
첨부파일 | 01김경남,김태용.pdf | ||
내용 | 게임아트의 추상적 비쥬얼 형식 분석을 통한 문화 컨텐츠로의 활용가능성 제안(JODI 와 TOM BETTS 작품을 중심으로) - 김경남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논문요약 Abstract Ⅰ. 서론 1. 연구목적 및 배경 2. 논문의 범위 3. 논문의 구성 Ⅱ. 정보시대의 예술구분과 게임아트 1. 정보시대의 예술구분 2. JODI 와 TOM BETTS의 게임아트 Ⅲ. 물질에 집중, 또는 과거 예술사 표현에 기반 한 테크놀로지의 컨셉 Ⅳ. 게임아트의 활용 1. 심리적 사실감의 반영으로의 추상적 비쥬얼(죠 디의“SOD”) 2. 탐베츠의 QQQ를 통한 활용 아이디어 제안 Ⅴ. 결론 참고문헌 |
||